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evels - Avicii 신스 사운드의 경쾌한 비트 음악

 

Levels - Avicii 신스 사운드의 경쾌한 비트 음악

 

 

 

 안녕하세요 팝송보이입니다. 오늘은 가사 해석을 따로 올려드릴 필요는 딱히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 이유는 오늘 선정한 곡에 있는데요. 뭐 그냥 "때때로 나는 기분 좋음을 느낀다. 내가 예전에는 느껴보지 못한 그런 기분을 말야" 이런 의미 정도가 되겠네요.

 

 아주 신나고 경쾌한 비트가 특징인 곡인데요. 높은 신스 사운드가 주를 이룹니다. 하지만 그것이 너무 과하다는 느낌이 느껴지지 않게 뒤에서 받쳐주는 베이스 음들도 굉장히 세련되게 깔려있는데요.

 

 정말 가사를 해석하려고 보면 너무나도 별 뜻과 의미가 없이 때문에 기분 전환 용도 쯤으로 신나는 음악 하나 듣고 싶을 때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